본문 바로가기
일상

[더현대 본점 팝업스토어] 더현대 나무증권 공항 오픈했어요

by 이프유 2023. 4. 13.

 

 

쉬는 날 여의도에 놀러갔는데 미세먼지가 심해 

공원 걷기 부담스러 실내 산책을 하러  더현대에 갔습니다.

더현대는 팝업을 자주 하길래 기대했는데 

나무증권에서 팝업 운행하네요!

 

 

 

해외여행을 가는 컨셉의 팝업으로

입구로 들어가면 여권과 보딩패스, 가상화폐를 주는데

이 가상화폐는 나중에 필요합니다 ㅎㅎ

 

 

입국심사, 보안검색대 등등 공항 컵셉을 잘 살려 만들었고,

중간에 대한항공 1등석을 체험할 수 있는 곳도 있는데

진짜 좌석을 조달해서 만들어 1등석에 탄 느낌을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었어요

(ㅋㅋ)

 

 

한쪽에는 4컷사진도 무료로 찍을 수 있어요. 

저는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 않아 5분 정도 기다리면

찍을 수 있더라구요 !

이렇게 쭉 둘러보고 나면 아까 받은 가상지폐가 필요합니다~

 

 

 

받은 지폐를 나무증권 래핑된 자판기에 넣으면 무알콜 보리음료를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음료에 적혀있는 코드를 나무증권 앱을 받아 넣으면

4~1000달러 무작위로 시드머니를 줍니다 

 

최소 4달러인데 저는 증권에 관심이 없어 안했어요 ㅎㅎㅋㅋ

 

더현대에는 이색적이로 재미난 팝업을 많이 하는데

제가 갔을 때는 나무증권 팝업만 하고 있었어요.

 

관심있는 분들은 재미삼아 체험해 보면 좋을 거 같아 추천드립니다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표님의 직원사랑 코로나 상비약 선물 받았어요  (8) 2022.02.23
1월 기록  (6) 2022.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