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제주) 카카오패밀리 세화 수제초콜릿을 즐기는 카카오에스프레소바

by 이프유 2023. 3. 14.

숙소 근처 카페를 찾던 중 카카오에스프레소바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에스프레소바라 당연히 커피 종류가 있는 줄 알았는데 초콜릿이었어요!

 

 

제주 동쪽 카페 / 카카오패밀리 세화(카카오에스프레소바)

위치 : 제주 제주시 구좌읍 구좌로 60 1층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외관 모습은 연두색으로 꾸며져 있어 아기자기한 느낌이 나요.

입구를 못 찾아 이리저리 방황하다 입장했어요 ㅎㅎ

 

 

 

사장님께서 카페에 대해 설명해 주셨는데 많은 분들이 커피를 파는 곳으로 알고 방문하신다고 해요.

저도 그렇게 알고 방문한 1인인데 

여긴 '카카오' 초콜릿을 이용한 카페입니다.

 

설명을 해주실 때 카카오티를 주셨는데 와.. 정말 맛있어요...

초콜릿 향은 나지만 맛은 구수해서 약간 보리차st 같은 느낌이지만

계속 생각 나 한 잔 더 마셨어요 ㅋㅋ

 

그리고 카카오로 만든 수제간식들이 있는데

다양한 재료와 맛이 있고, 다 맛있더라고요 

 

선물용으로도 많이 구매한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바로 옆으로 이동하면 작은 스탠딩카페가 있어요.

카카오패밀리에서 직접 만든 카카오 제품을 이용한

100% 초콜릿음료를 맛볼 수 있어요.

 

저희는 카카오라떼와 카카오아인슈페너를 주문했습니다.

진한 초콜릿 맛에 엄청 부드러워 몇 번 홀짝 하니 없더라고요 ㅋㅋ

(있었는데 없었습니다)

 

카카오로 만들어진 다양한 간식과 음료로 

제주도 이색카페로 구좌읍에 있으니 이동경로나 숙소가 근처에 있으면

꼭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https://naver.me/GyyR5OHR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